주 / 준주: 뉴브런스윅

역사의 도시

• 오델 공원의 1.7km²에 달하는 원시림
  • 지오캐시 보물 찾기의 250개 상품
  • 과학 센터로 바뀐 옛 카운티 교도소에 전시된 150개의 손

1812년 전쟁의 바로 그 전투 현장에서 연대 복장을 갖춘 군인을 따라 행진해 보세요. 가족을 환영하는 길가의 레스토랑에서 지역 양조 맥주를 마시며 승리를 축하하세요. 역사로 장식된 프레데릭튼의 이면에는 가능성이 넘치는 도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시티 투어에 참여하거나 시간이 여유로우면 개리슨 역사 지구를 방문해 보세요. 사람, 장소, 활동 가운데 무엇을 선택하셔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지역을 여러 날 여행하실 때, 프렉데릭튼은 첫 여행지로 완벽한 곳입니다. 하루 동안 주변을 둘러본 후 집처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몇 걸음만 걸어나가면 자연과 만나고 새로운 모험을 발견하게 됩니다. 직접 계획을 세워 세인트존 강에서 노를 젓거나 캐나다 최고의 새 코스에서 골프 라운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85km의 트레일을 걸으며 체력을 시험하거나, 펀디 만에서 바다 밑을 거닐었다고 말해보세요. 무엇을 선택하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스트코트스의 생활을 경험해 본다는 말은 정겨운 대화를 나누며 해산물이 가득한 오랜 시간의 점심식사를 즐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식사가 끝나면 긴 산책길에 오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에듀벤처"에 참가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며 시간을 보내든, 해변에서 소풍을 즐기든,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기억에 남을 겁니다.

예술과 문화

• 강을 따라가는 1.2km의 살라만카 트레일을 따라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보세요. 아니면 오델 공원의 1.7km² 원시림을 탐험해 보세요.
  • 겨울에는 따뜻하게 껴입고 킬라니 호수, 다운타운의 오피서 광장이나 맥타콱 주립공원의 반짝이는 연못에서 야외 스케이트를 즐겨보세요. 특히 맥타콱 주립공원은 밤에 조명이 비치며 맥타콱 로지에서는 따뜻한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 낚시대를 잡고 전문가와 함께 마음껏 낚시를 즐겨보세요.

자연과 야생동물

• 도시를 돌아다니며 지오캐시 퍼즐을 풀어보세요. 단 GPS와 여러분의 모험심만을 의지하셔야 합니다.
  • 개리슨 역사 지구에서 과거를 재연 중인 빨간 제복의 근위병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보세요.
  • 늦은 오후에 도시를 거닐어보는 건 어떠세요? 영국 식민지 시대에서부터 빅토리아 시대의 영향을 받은 이곳의 건축 역사를 살펴보기에 더 없이 좋은 시간입니다.
  • 잊지 못할 아름다운 풍경의 킹즈우드 18홀 시그니처 코스를 돌면서 여러분의 타법을 완성하세요.

로드 트립과 기차 여행

• 킹스 랜딩 역사 마을에서 1800년대 초, 애틀랜틱 캐나다인이 어떻게 살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 여행 계획을 세울 때, 매년 가을마다 개리슨 역사 지구를 뒤덮는 하비스트 재즈 & 블루스 페스티벌을 잊지 마세요.
  • 비버브룩 미술관에서 지역 예술가들의 진가를 발견하세요.

음식과 음료

• 지붕 다리 아래를 지나 시골로 드라이브를 떠나세요. 소풍 도시락을 준비해 멋진 경치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풀밭을 찾아 달려가세요.
  • 마을의 펍에 들러 맥주 한 잔과 지역 밴드의 연주를 즐겨보세요. "The Snooty Fox", "iRock", "Nicky Zee's" 같은 곳에 들러보세요. 흥겨운 저녁 시간을 보장합니다.
  • 토요일마다 열리는 보이스 농산물 시장에서 지역 농부가 재배한 농산물을 시식해 보세요.

수상 레저

• 해마다 열리는 NB 스피리츠 페스티벌에 참가해 세계 최고의 명인들이 알려 주는 고급 위스키, 포트, 스카치, 리큐어에 대해 배워보세요.
  • 뉴브런스윅 하이랜드 게임 축제에서는 먹고 마시고 플링 댄스를 추세요.
  • 세인트 메리스 퍼스트 네이션 올드 리저브에 방문해 캐나다 역사에서 교훈을 배우세요. 말리시트 퍼스트 네이션과 함께 파우와우를 즐겨보세요. 북소리와 춤, 연어와 청나래고사리로 만든 만찬으로 가득합니다.

기후

• 프레데릭튼의 여름은 야외활동을 위한 완벽한 계절입니다. 기온은 따뜻하나 해안에 위치한 덕분에 덥지 않습니다. 최고 예상 온도는 약 20°C입니다.
  • 가을 최고 온도는 10월 중순까지 한 자릿수를 맴돕니다.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뉴브런스윅에서는 어느 곳에서나 진짜 겨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연간 적설량이 76cm에서 300cm를 상회합니다. 부츠, 코트, 모자, 장갑을 준비하세요.
  • 봄 날씨는 서서히 따뜻해지나 눈이 녹으면서 나무에 싹이 트고 공원은 놀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납니다. 4월 하순과 5월 초순에는 온도가 두 자릿수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 지역 날씨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역별 날씨 정보는 캐나다 환경부의 캐나다 기후 통계 웹 사이트에서 알아보세요.
빠른 검색

면적: 72,908km²
수도: 프레데릭튼
최대 도시: 세인트존
총 인구: 729,997명
공식 언어: 영어와 불어
주 표어: "Spem Reduxit(그가 소망을 회복시키셨도다)"

일정
  • 11월에서 3월까지는 스노우모빌을 타고 1,000km의 정비된 코스를 달려보세요. 스키로 언덕을 내려오세요. 아니면 자연 연못에서 스케이트와 튜브를 타며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
  • 매년 , 메이플 슈가 캠프에서 수확을 시작할 때 즈음이면 많은 관광객이 새를 보려고 모여듭니다.
  • 6월에서 8월 사이의 여름은 해안선이 은은하게 반짝입니다. 공원에는 축제가 펼쳐지고 산에서는 하이킹을 즐기고 모래 해변은 수영객을 맞이합니다.
  • 가을은 나무의 아름다운 색채로 한 폭의 멋진 배경이 완성되는 시기입니다.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에 좋으며 숨이 멎을 듯한 사진 속 장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뉴브런스윅에서 열리는 멋진 축제와 이벤트 날짜에 맞춰 여행을 계획하세요.
음식과 음료
  • 프레데릭튼은 뉴브런스윅 중부에 있으며 펀디 만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이면 도착합니다.
  • 이 주는 캐나다의 이스트코스트에 있으며 도로를 이용하거나 멍턴행 기차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주요 도시에서 프레데릭튼 국제 공항(YFC)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항공편, 페리, 버스나 기차를 이용해 뉴브런스윅 주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여행
  • 프레데릭튼의 다운타운 중심가와 개리슨 역사 지구는 쉽게 걸어다닐 수 있는 곳입니다. 좀 더 오랫 동안 돌아다닐 경우에는, 택시를 타거나 이용이 쉽고 저렴한 버스 시스템, 프레데릭튼 트랜짓을 이용해 보세요.
  • 날씨가 괜찮을 때는 대여점에서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빌려 타고 신속하게 이동하는 좋은 방법도 있습니다. 렌터카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도시 외곽을 돌아볼 준비가 되셨다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달려보세요. 그 길을 중심으로 더 멀리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