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 준주: 브리티시컬럼비아

해양 야생동물 관찰 투어, 빅토리아,
부차트 가든, 걸프 아일랜드 크루즈

• 10.5시간의 어드벤처
  • 62인치 커버드 크루저
  • 1000종 이상의 식물을 만날 수 있는 부차트 가든

고래와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빅토리아의 매력적인 도시를 방문하고 부차트 가든 가이드 투어도 하는 1일 탐험을 떠나 보세요. 밴쿠버에서 프린스 오브 웨일즈의 쾌적한 고속 크루즈 오션 매직을 타고 스탠리 공원의 빽빽한 수풀을 미끄러지듯 빠르게 지나가 보세요. 크루즈를 타고 무성한 나무와 바위로 가득한 걸프 아일랜드 해안선을 따라 이동하면서 혹등고래, 범고래, 바다사자 그리고 쥐돌고래를 보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투어를 하면서 해박한 자연학자 가이드를 통해 이 곳의 해양동물과 아일랜드의 풍부한 문화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습니다.
정오가 되면 빅토리아에 도착해 이 도시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는 자유 관광 시간을 갖게 됩니다. 빅토리아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면 캐나다 국립 역사 유적지인 부차트 가든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부차트의 전용 부두에서 오션 매직호에 다시 올라 2시간 동안 멀리 떨어진 산섬 내로우즈를 통과하며 선셋 크루즈를 여유롭게 즐긴 후 밴쿠버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 1일 투어를 통해 대륙과 바다, 자연과 문화 등 다양한 캐나다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잡아 보세요.

이곳의 특징

• 천장이 있는 고속 보트를 타고 쾌적한 고래관광을 떠나 보세요.
• 고래를 볼 확률이 90-95%나 됩니다.
• 해변에서 노는 바다표범, 코끼리 물범, 취돌고래, 대머리독수리, 가마우지도 관찰해 보세요.
• 이 투어에는 경험이 풍부한 자연학자가 함께 합니다.
• 빅토리아의 다양한 상점과 볼거리 그리고 레스토랑을 둘러 보세요.
• 세계 최고 수준으로 전시된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는 부차트 가든을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기후

• 밴쿠버와 빅토리아는 일년 내내 온화한 기온을 유지합니다. 여름(7월과 8월)은 따뜻하고 건조한 편입니다.
지역 날씨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역별 날씨 정보는 캐나다 환경부의 캐나다 기후 통계 웹 사이트에서 알아보세요.

관광객 정보

입장료.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와 약도.

일정

• 투어는 6월, 7월, 8월에 운영됩니다.
• 이 시기 고래를 관찰할 확률이 높습니다.

알아야 할 정보

• 투어는 하루 종일 계속되지만 밴쿠버로는 오후 늦게 돌아옵니다.
• 옷은 따뜻하게 입고 굽이 없이 편안하고 발등을 덮는 신발을 신으시기 바랍니다.
• 남녀노소 이용 가능합니다.
• 가능하면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빅토리아에 더 오래 머무르고자 하시는 분들은 2일 이상의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

• 밴쿠버 시내에 있는 콜 하버에서 출발합니다.
• 콜 하버는 메트로 밴쿠버 지역 어디서든 대중교통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 콜 하버까지 택시로 왕복 가능합니다.
• 빅토리아에서 부차트 가든까지 무료 셔틀 버스도 운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