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 준주: 브리티시컬럼비아

셰프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정통 시장 체험

• 항상 열려 있는 55개의 음식 가판대
  • 1,220만 명이 매년 방문
  • 귀국편에 가져가는 초콜릿 5종

도시 한복판에 섬 하나가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높은 돛을 단 배들이 부두에 늘어서 있고 갈매기 울음소리가 바다내음 가득한 공기 속에 울려 퍼집니다. 갤러리, 예술 스튜디오, 밴쿠버 미식 문화의 중심지로, 현지 주민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그랜빌 아일랜드 공영 시장을 만나보세요.

캐나다 미각 여행의 대표적인 시장 투어인 그랜드 아일랜드 시장 투어에서는 프로 셰프가 오감을 자극하는 가판대가 즐비한 미로 같은 시장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마음이 맞는 미식가들과 소그룹을 이루어 현지 음식 문화에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이곳의 특징
  • 그랜빌 아일랜드 재래 시장 투어에서 전문 셰프로부터 신선한 재료를 고르는 비법을 전수받아 보세요.
  • 또한 캐나다 미각 여행 소속 셰프들과 친분이 있는 시장 상인들의 친절한 조언도 들어보고 무료 시식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정육점에 들러 엘크 프로슈토를 종이처럼 얇게 써는 것도 구경하고 얼음 위에 진열된 갓 잡은 새우를 지나쳐 카푸치노 바에서 우유 거품이 만들어지는 경쾌한 소리도 듣고 그랜빌 아일랜드 티 컴퍼니에서 만든 차이티의 이국적인 향기도 맡아볼 수 있습니다.

기후

• 밴쿠버는 연중 기온 차가 크지 않습니다. 여름(6월 ~ 9월)은 온난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며 봄/가을에는 비가 자주 오고 겨울(11월 ~ 3월)에는 가끔 눈이 오고 폭우가 쏟아지기도 합니다. 지역 날씨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역별 날씨 정보는 캐나다 환경부의 캐나다 기후 통계 웹 사이트에서 알아보세요.
관광객 정보
  • 운영 시간 및 입장료
  • 모든 투어 티켓은 사전 구매가 필수입니다. 티켓은 투어 전날 오후 3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일 티켓 구매는 불가합니다.
  • 그랜빌 아일랜드는 1년 36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 구내 ATM
  • 기념품 및 공예품 가게
일정
  • 7월과 8월의 날씨가 가장 따뜻하지만 시장은 실내이므로 비오는 날에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호박이 제철인 가을에 방문하시면 케익, 파이, 에일, 사탕 등 호박으로 만든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진저브레드 상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 봄과 여름철에는 햇빛을 가득 받아 당도가 뛰어난 신선한 과일로 만든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정보
  • 시장은 휠체어로 이동 가능합니다.
  • 편안한 신발과 왕성한 식욕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각 투어는 2시간 정도 소요되나, 투어가 끝난 후 개별적으로 그랜빌 아일랜드 시장과 가게를 구경할 여유 시간도 계산해 두세요.
음식과 음료
  • 여름에는 주차 공간을 찾는 것이 쉽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거나 해변을 따라 걸어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밴쿠버 시내에서 50번 버스를 타면 얼마 지나지 않아 그랜빌 아일랜드에 도착합니다.
  • 무지개색의 수상 버스는 매일 저녁까지 운행하며 밴쿠버 시내 전역에서 탑승 가능하고 폴스 크릭 만까지는 몇 분이면 도착합니다. 아쿠아틱 센터에서 출발하는 파란색 소형 폴스 크릭 페리를 타고 그랜빌 아일랜드로 오실 수도 있습니다.
  • 폴스 크릭 만을 따라 남쪽 또는 북쪽으로 해안 산책길을 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남쪽 해안 산책길은 그랜빌 아일랜드 바로 옆을 지나 캠비 스트릿 브릿지 아래의 최동쪽 지점에서 시작해 서쪽 끝의 밴쿠버의 유명한 해변까지 이어집니다.